

안녕하세요.
호텔에서 일하다가 노트북 받침대의 필요성을 조금 느끼고 온 호린입니다.
제가 쓰는 건 집에 굴러다니던 Coolermaster라는 제품인데요
USB도 꽂을 수 있고 통풍 기능도 되게 잘 되어있습니다만
무엇보다도 매우 튼튼합니다.

이렇게 침대에서 일할 때에도 시선을 정면으로 바라보며 일할 수 있어서 목이 아프지 않습니다.
무엇보다도 튼튼함!
각도 조절도 되고요
매우 튼튼해서 안정적입니다.
집에서 노트북으로 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게요!
@Bo님 맞아요 베드테이블은 정말 편리한 물건입니다. 없는 분들은 빨리 지르시길!!!
@hailey 헤일리님도 어서 지르세요!
@혜경 넓기두하구 발도 잘 뻗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아요 v_v 꼭 사시길!
@Hyun-Kyung 정말 튼튼하니까 좋은 지름되시길>_<
엄훠... 베드 테이블이 진짜 넓네요. 노트북에 키보드까지 한꺼번에 올라가네요.
저으 베드 테이블은 좁아서 노트북 받침대까지 안 올라가는 지라, 일단 저렇게 넓은 베드 테이블부터 먼저 질러야 할 것 같네요. 호린님의 넓은 베드 테이블과 노트북 받침대에 키보드 조합이 너무 고와보이는 것입니다.
저으 베드 테이블이 좁긴해도 참 고마운 놈입니다. 겨울에 전기장판 꽂고 이불 덮고 침대에서 일하면 천국이 따로 없어요. 베드 테이블 없으신 분은 베드 테이블도 꼭 같이 지르세요!
베드테이블이 너무 좋아보여요...ㅠㅠㅠㅠ
호린님 베드 테이블 너비도 아주 넓어서 좋네요. 노트북 얹었는데 키보드 자리까지 남다니 ㅠㅠㅠㅠㅠ
오. 저 좀 날씨 풀리면 게으름을 뚫고 베드 테이블도 사고 텐키리스 키보드도 하나 더 사서 작은 일은 그냥 침대에서 하려고 벼르고 있는데 추천 감사 드립니다. 기억해 둘게요. +_+
쪼꼬만 독서대를 받침대로 쓰고있던 차 너무나 솔깃한 물건이네요 +_+ 정보 감사드립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