롱타임노씨 안녕들하셨읍니가
넘나 보고싶었습니다.
회산데 아까 핫초코를 쏟아먹어서 중간에 씨프트키까 안빠지고 써질 것으로 예상되어 미리 양해의 말씀구합니다.
저 그래서 맥북 터치바를 산지 어언 4개월이 되엇습니다.
아니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안켜짐..
아.. .이거 .. 미치겄다하며 옆집 이웃님께 새벽 2시에 찾아가 컴을 빌려 파일을 보내고( x 3회)
업체에 맡기자니 번역도 있는데 출근도 해야하는데 24시간은 걸릴 것 같아 찾고 찾다가 결국 회사에서(...) 제 두 손으로 고쳐먹었다고 합니다. 그날은 야식과 함께 맥쥬를 빨았죵..
그렇게 자축을 한 것도 멀지 않아... 바로 그 다음날 귀고리를 빼고 컴위에 두고 저는 두손으로 신나게 번역을 하고 있는데 1퍼가 뜬겁니다.
엇.. 아니되오.
일단 그 1퍼를 세이브해보려고 정말 힘을 주지 않고 화면을 닫으려는 찰나 아차 싶었습니다. 그러나 이제것 맥에어를 쓰며 몇번이고 일어난 일이라 별생각없이 화면을 다시 켜봤는데
....
..
......안떠..
안뜹니다....
고거 조금 부딛혔는데 안 뜨고요... 안뜨고
화면 유리는 기스조차 나지않았는데 액정이 뽀가졌고요..
ㅎㅎㅎㅎ
ㅎㅎㅎㅎㅎㅎ
어제 서비스센터 갔습니다. 4개월차라 공인수리센터로밖에 갈 수가 없었고..
수리비용은 104만원
예?
14만원
41만원 아닙니다.
104만원....
401만원 아닌게 넘나 감사할 따름^0^/**
ㅎ
딱 110만원짜리 번역들어와서 워허후!!!! 하고 앉아있었는데
이틀만에 104만원이 구냥 날아가네용 헤헤
맥놈의자식들 몇백짜리 컴을 팔면서 액정을 개복치로 만들어놓았읍니다.
진심으로 탈애플 고민중.
지난 주말에 집 앞에 엘지 센터 큰게 열려서 가봤는데 엘지그램 잘빠지고 잘 나오고 성능도 좋더군요. 근데 맥프레 반값도안하네여^^*
이를 갈다가 눈물뚝뚝 떨구며 여러분 품으로 돌아와써요...
컴퓨터 추천받습니다......
은비님 저도 엘지폰 유저입니다 ㅋㅋㅋㅋ 그놈의 가성비 때무네.... 진짜 튼튼해요. 제가 떨어뜨린 게 한두 번이 아닌데 5년 넘게 쓰고 있습니다. 이미 유물... 동네 아주머니가 제 폰이 갤럭시냐, 아이폰이냐 물어보셔서 아 세상 사람들 눈에 폰은 두 종류고 나는 폰이 아닌 것을 쓰고 있었구나 깨달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
물 들어올 때 노를 젓겠다고 결심했으나 막상 일이 밀려 오니 왜 이렇게 도망치도 싶죠, 너무나 간사한 저란 인간..... 일단 돈이 중하니 오케 내가 다 할게! 했지만 그냥 멍때리며 널부러져 있고 싶어여....... 제 예전 놋북이 삼성->HQ이었는데 역시 삼성, 엘지가 소음이 없어요. 소음도 참 신경 쓰이더라구요. 맥북 레티나도 나름 괜찮긴 했는데 가격만큼 만족하진 못 했고 저는 레티나라 좋은 건 줄 알았는데, 그램이나 펜이나 요즘 나오는 놋북 자체가 좋은 거였어요(...)